호주여행 준비) 해외카드비교 트래블월렛 토스카드 비바x 신한글로벌멀티 더클래식y 삼성페이카드 등
본문 바로가기
여행/호주여행준비

호주여행 준비) 해외카드비교 트래블월렛 토스카드 비바x 신한글로벌멀티 더클래식y 삼성페이카드 등

by surviving-100 2023. 11. 2.
728x90
반응형

 

23. 4월 기준임

즉흥을 좋아하는데

이런건 또 엄청 따져....

 

트래블 월렛을 만들고 그거 하나만 생각했는데

카페나 정보를 보니 카드 하나는 더 가져가야 한다고 하더라.

그래서 알아봤는데 솔직히 해외 관련 혜택은 딱히 없는거 같다...

토스카드는 왜 하필 3월 부터 2%로 떨어지냐???

좀만 더 하지.....

그렇게 시작된 나름 유명한 카드들의 비교

그리고 자꾸 내가 카드 찾아보다 포기하고 다시 새롭게 찾으면서

내가 이 카드를 왜 안하기로 했지? 싶어서 정리해둠

내가 까먹으면 또 보려구.....

 

체크카드 비교.

체크카드는 혜택이나 그런게 딱히 뭐 크게 없어서..

트래블월렛은 가지고 있고

다른 카드 하나를 찾아야 하는데 뭘 할지

이렇게 정리하고도 모르겠다...

딱히 큰 혜택이 있는건 없는거 같기도하고..

신용카드 보면 페이카드는 페이로만 결제 해야하고

전월실적은 한국에서 채우는 것으로 보임

나는 4~5월로 가는거니 한달만 사용가능

 

신한 더클래식은 연회비가 105000원인데...

근데 페이백이나 다른 상품권을 받으니

따지면 3만원정도 내는건가..

대신 전월실적 필요 없이 5% 적립

 

1.3 수수료 뺴고도 3.7% 적립

전월실적 없음

 

그나마 제일 끌리긴 하는데..

고민 좀 더 해봐야 겠다

 

 

#트래블월렛 #비바x체크카드 #와이어바알리 #신한체인지업 #우체국go글로벌체크카드 #신한글로벌멀티카드 #삼성페이카드 #신한더클래식y

728x90
반응형

TOP

Designed by 티스토리